교육서식 > 학생 [독후감]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쿠니토모 류이치지음 지음
이용등급 무료
다운로드
서식설명

처음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 제일 먼저 배운 것이 친절교육이었다. 병원에서 근무하면서 처음 3개월 동안 꾸준히 배운 친절교육은 일하면서도 고객을 대하면서도 즐겁게 일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었다.

내가 웃으면 고객도 웃고 내가 찡그리면 고객도 찡그린다. 찡그린 얼굴을 펴게 해줄 수 있는 것도 내가 할 수 있는 하나의 재주라고 생각했던 적이 있었다.

서비스에 관련된 책들은 보면 고객을 어떻게 응대해야 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이 책은 그런 부분보다는 서비스란 고객의 눈높이와 함께 하는 것이라는 것을 말해주는 것 같다.

DO THE Smart Block
  • PPT활용팁_23_글래스모피즘 그래픽 효과 문서작성_23_부동산임대차계약서
  • 업종별서식_02_학원서식 시즌_16_스승의 날, 부부의 날 인사말
  • 문서작성_22_공적조서 문서작성_21_공문예시
  • 종합소득세_03_세액계산 시즌_15_5월 이슈 PPT 템플릿
비즈폼 이용후기 작성
별을 클릭하여 이용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0 / 2,000)
  • 등록된 내용은 비즈폼에 자동 노출됩니다.
  • 이용후기와 무관한 내용이나, 욕설, 비방, 명예훼손, 불성실한 내용, 반복문자, 광고 등 부적절한
    내용의 경우 삭제처리, 포인트 지급 회수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