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서식 > 기타 마케팅 4C 전략(예시포함)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마케팅 4C 전략(예시포함) 서식입니다. 마케팅 4C 전략은 고객 중심 접근 방식으로 다음 네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1. 고객 (Customer): 고객의 요구와 욕구를 이해하고, 이들을 바탕으로 맞춤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2. 비용 (Cost):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지불하는 비용을 고려하며,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3. 편의성 (Convenience): 제품이나 서비스에 고객이 쉽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유통 경로와 구매 방법을 개선합니다. 

4. 커뮤니케이션 (Communication):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피드백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4C 전략은 고객의 시각에서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며, 성공적인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 2024테마엑셀서식_연차관리프로그램
  • 2024 연말감사제
  • 겨울방학 패키지
  • 2024BEST서식어워드
  • 맞춤엑셀이벤트
  • 연말 새해 인사말
  • 필수경리부패키지
  • 2025달력
DO THE Smart Block
  • 겨울방학 패키지 디자인콘텐츠_30_연말행사 디자인 패키지
  • 핫클릭B_07_엑셀테마_연차촉진제도반영 연차프로그램 2024 연말감사제
  • 엑셀서식 추천_13_2025 엑셀 달력 핫클릭B_06_2024 BEST서식어워드
  • 휴일_07_2025년 PPT 달력 연말 새해 인사말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