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운영 규정
카테고리 기업일반 사규
조회수 11,150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회의운영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 1 장 총 칙

제1조【목 적】
이 규정은 회사의 회의운영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 정함으로써 회의의 원만한 진행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회 의】
회의는 부장회의, 부과소장회의, 사업소회의로 하며 필요에 따라 위원회를 둔다.
제3조【사업소간의 회의】
전조 이외에 본사, 지사 또는 각 사업소간에 회의를 할 경우에는 사전에 그 목적, 참석자의 범위와 회의의 방법에 대하여 본사 주무부장을 경유하여 품의한 후 개최한다. 다만, 당해 담당부과내에서 회의를 개최할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

  • 2025 종합소득세
  •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작은 습관을 시작으로 깨끗한 미래를 만들어 보세요!
  •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디자인 패키지가 준비되었습니다!
  • 2025년 근로계약서
1234
DO THE Smart Block
  • AI사업계획서_12_광고대행사 사업계획서 세무달력_18_6월세무일정
  • 환경의 날 디자인 패키지 스마트꿀팁_13_가계부
  • 시즌_30_스승의날 인사말 디자인콘텐츠_31_회사생활 동기부여 포스터
  • 4대보험_03_국민연금 소득총액신고 시즌_29_어버이날 인사말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