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임대차 계약서(미등기 오피스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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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텔 임대차 계약서(미등기 오피스텔)
서식 특징

해당 서식은 오피스텔을 임대하는 상황에서 작성하는 표준 계약서입니다. 일반적으로 오피스텔은 오피스와 호텔의 합성어로 주거용과 사무용으로 분류하여 등록되어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 세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명시가 오피스텔계약의 핵심사안입니다. 일반적인 부동산 계약서에 포함되어 있는 임대계약의 금액, 계약의 해지, 해제, 종료, 주차시설과 함께 오피스텔의 용도를 명시한 조항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등기가 올라가 있지 않은 미등기 오피스텔을 계약할 때 사용하는 오피스텔 임대차 계약서 샘플입니다. 근저당설정과 계약 불이행 시, 계약해지와 더불어 손해배상까지 청구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부동산 임대차계약서 모음전 [바로가기] - 임대목적물 내부 체크리스트 [바로가기] - 임대목적물 내부 체크리스트 [바로가기] - 이사 전 체크리스트 [바로가기] - 임대 계약 전 체크리스트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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