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정보처리 규정
카테고리 기업일반 사규
조회수 19,582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 1 장 총 칙

제 1 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 2 조【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

  • 리뉴얼 엑셀이벤트
  • 2025년 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 2025년 근로계약서
123
DO THE Smart Block
  • 업종별서식_08_렌트업계 문서작성_28_상반기 결과보고서
  • 핫클릭B_17_리뉴얼 엑셀이벤트 핫클릭B_16_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 시즌_32_임시공휴일 안내문 AI사업계획서_12_광고대행사 사업계획서
  • 세무달력_18_6월세무일정 환경의 날 디자인 패키지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