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의 속옷 제조 의류의 사업계획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목차를 참고하세요.
-목차-
1.inerwear 시장 현황
-인너웨어 시장 패션 Trend
-선호성향 진단
2.회사 소개 및 현황
-회사 소개
-회사 연혁
-조직도
-주요 재무관련 사항
-업계대비 재무구조 현황
-업계 대비 수익구조
-주요 지표 평가
3.○○ 브랜드 현황
-브랜드별 Positioning Map
-인너웨어 브랜드 인지도
-패션내의 브랜드 인지도
-향후 구입 희망 브랜드
-유통망
4.파워경영
-브랜드 파워
-제품 디자인 파워
-크리에이티브 파워
-효율적 생산관리
-유통 파워
-첨단 경영
-진보적 MIND
5.21세기 비젼
-매출계획
-목표 이익
6.21세기 중점 사업 전략
-중, 장년층 시장의 공략
-여성 란제리 시장 진출
-해외 시장 수출 본격화
-해외 시장 수출 본격화
7.투자 환경의 획기적 개선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