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 1 장 총 칙
제 1 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 2 조【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
각종역할대행, 전화대행, 다양한 상황 해결가능, 확실한 일처리, 100%비밀보장
내마음대로 만드는 고객관리 회원관리 인명관리 디엠발송 엑셀유입 엑셀출력
인재파견전문! 인력파견/채용대행/헤드헌팅, 생산직/물류/사무/경비/미화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