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서식 > 자재관리 금융민원처리 규정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금융민원처리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 및 피해 등 제반 금융민원사항을 신속 공정하게 처리함으로써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대고객 친절봉사체제의 확립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규정에서 소비자라 함은 당사와 금융거래를 한 자 또는 금융거래에 수반되거나 동 거래 결과 이해가 발생되는 관련자를 말한다.
② 민원사항이라 함은 당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소비자 또는 이해관계인이 제기하는 문제, 상담, 건의, 진정 등 일체를 말한다.
...

  • 가정의달
  •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변경안내
  • 연차누적관리
DO THE Smart Block
  • 시즌_14_가정의달 인사말1 문서작성_20_위임장
  • AI사업계획서_05_실버타운 사업계획서 휴일_05_근로자의날
  • 세무달력_05_5월세무일정 엑셀서식 추천_08_숙박세탁물 작업관리 프로그램
  • 종합소득세_02_종합소득세 신고 및 납부 종합소득세_01_대상별신고납부
비즈폼 이용후기 작성
별을 클릭하여 이용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0 / 2,000)
  • 등록된 내용은 비즈폼에 자동 노출됩니다.
  • 이용후기와 무관한 내용이나, 욕설, 비방, 명예훼손, 불성실한 내용, 반복문자, 광고 등 부적절한
    내용의 경우 삭제처리, 포인트 지급 회수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