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상품에 대해 전화로 문의한 가망고객에게 보내는 DM으로, 교육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의 자기소개 편지입니다. 교재에 관심을 가져 준 것에 고마움을 표현하고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내용입니다. 끝 부분엔 좋은 글귀를 띄워 마음이 전해지는 편지가 되도록 맺음하였습니다. 본인의 상황과 목적에 맞게 편집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후기 작성 시 비즈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입추가 지나고 아침 기온은 조금이나마 선선해진 기분입니다.
우리 비즈폼 회원분들 시원한 여름되시길 바랍니다! ^ ^
8월 한달도 "정성껏 이용후기를 남겨주세요!"
매주 1분을 선정하여 ★파리바게뜨상품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8월 1주차에 진행하였던 후기 이벤트에 당첨되신 [junihi***] 님께는
파리바게뜨상품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파리바게뜨상품권은 8월 11일 발송되며, 재발송되지 않습니다.
▒ 회원정보에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 ▒
가망고객, 저렴한 프로그램 개발의뢰 ,20년경력 프로그래머, 책임시공
중소기업과 자산가의 절세 및 경영전략 수립과 실행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스펙 무경력도 합격하는 자소서, 합격가능성 200%, 불만족시 100% 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