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상품에 대해 전화로 문의한 가망고객에게 보내는 DM으로, 교육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의 자기소개 편지입니다. 문의해 주었음에 감사한 마음을 표하고, 상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설명을 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깊은 사려를 느끼게 합니다. 또한 끝 부분엔 휴식이 되는 좋은 글귀를 띄움으로 감동을 자아냅니다. 본인의 상황과 목적에 맞게 편집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후기 작성 시 비즈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입추가 지나고 아침 기온은 조금이나마 선선해진 기분입니다.
우리 비즈폼 회원분들 시원한 여름되시길 바랍니다! ^ ^
8월 한달도 "정성껏 이용후기를 남겨주세요!"
매주 1분을 선정하여 ★파리바게뜨상품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8월 1주차에 진행하였던 후기 이벤트에 당첨되신 [junihi***] 님께는
파리바게뜨상품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파리바게뜨상품권은 8월 11일 발송되며, 재발송되지 않습니다.
▒ 회원정보에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 ▒
가망고객, 저렴한 프로그램 개발의뢰 ,20년경력 프로그래머, 책임시공
중소기업과 자산가의 절세 및 경영전략 수립과 실행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내 취향에 딱 맞는 브랜드별 혜택+중복 쿠폰! 지금 롯데온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