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장부
조회수 3,079
이용등급 프리미엄
다운로드
서식설명

지출 장부는 일정한 기간 동안에 돈을 지출한 모든 비용을 합하여, 기록하기 위한 문서입니다. 날짜 별로 계정과목에 따른 자세한 내용 설명과 함께 금액 작성을 하면 되고, 작성한 최종 일자를 기재하여, 지출 내역의 정확도를 높입니다. 그리고 정확한 경비를 계산하기 위하여 견적서나 영수증, 세금계산서 등과 같이 결제 증빙서류를 포함하여 함께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리뉴얼 엑셀이벤트
  • 2025년 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 2025년 근로계약서
123
DO THE Smart Block
  • 문서작성_28_상반기 결과보고서 핫클릭B_17_리뉴얼 엑셀이벤트
  • 핫클릭B_16_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시즌_32_임시공휴일 안내문
  • AI사업계획서_12_광고대행사 사업계획서 세무달력_18_6월세무일정
  • 환경의 날 디자인 패키지 스마트꿀팁_13_가계부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