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기록카드
조회수 3,475
이용등급 프리미엄
다운로드
서식설명

인사 기록카드란 직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인사관련 자료를 뜻 합니다. 채용된 직원에 대하여 제반적인 인사 내용을 기재하는 문서로, 주로 인사부에서 관리하게 되며, 많은 직원을 관리할 때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인사기록카드를 따로 작성하여 관리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직원의 인적사항, 가족사항, 경력, 자격증 등을 기록하는데 승진 과정, 인사발령까지 모두 기록됩니다.

  • 2025년_국민연금
  • 2025년 유형별 자기소개서
  • 여름휴가 디자인 안내
  • 2025년 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 2025년 근로계약서
12345
DO THE Smart Block
  • 핫클릭_2025년 유형별 자기소개서 4대보험_04_국민연금 가입자 유형
  • 제도_13_출산육아 정부지원금 핫클릭B_18_2025년 국민연금 기준소득월액 변경
  • 분기별 PPT템플릿_11_2025년,3분기 세무달력_19_7월세무일정
  • 여름휴가 디자인 안내문 디자인콘텐츠_32_여름휴가 SNS 디자인 콘텐츠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