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자 지정 목록
이름이나 주소 등 숫자 또는 문자열 중 규칙적으로 사용되는 내용을 사용자 지정
목록에 등록하여 편리하게 문서를 작성할수 있다.
[ T I P ]
아래와 같은 [직원관리 현황표]에서 직원들의 이름을 사용자 지정목록에 등록해보자.

[도구]-[옵션] 메뉴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옵션] 대화 상자에서 [사용자 지정 목록]
탭을 클릭 한다.
[목록항목]에 내용을 직접 입력한 다음 [추가]단추를 클릭하면 사용자 지정 목록에 등록된다.
[확인]버튼을 클릭한다.

첫 데이터인 이지은을 입력후 채우기 핸들로를 이용해 아랫부분까지 드래그 한다.

사용자 정의 목록에 등록했던 차례대로 자동채우기가 이루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