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의 문서서식 Q&A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포미의 문서서식 Q&A
문서서식Q&A
문서서식에 관한 알찬정보 비즈폼 문서도우미 포미가 알려드립니다
문서서식Q&A 문서서식Q&A
[세금계산서]엑셀파일에 도장을 넣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엑셀파일에서 도장을 넣으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글,워드 파일과 같이 도장을 빈용지 (A4등)에 찍어 스캔을 받으신 다음, 필요없는 여백을 잘라(그림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 파일에 그림을 삽입하시면 됩니다

 

◈ 첫번째

 

도장을 삽입하셔야 합니다. 삽입 -> 그림 -> 그림파일 을 클릭해주세요!!

 


 

 

◈ 두번째

 

그림삽입에서 저장된 도장파일을 선택하신 다음 삽입을 클릭하세요!!

 


 
 
 ◈ 세번째

도장을 넣으셔야 되는곳에 그림을 넣으신후 그림메뉴창에서  을 클릭하세요!!

 

 

◈ 네번째

 

  을 클릭하신후 도장위에서 다시 한번 클릭해주세요!! 아래와 같이 바뀌신것을 확인하셨나요??


 

 

도장삽입이 필요한 엑셀서식은 안내해드린 대로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 세금계산서 서식 보러가기

 

잠시만요!!  엑셀자동화서식일 경우 꼭 시트보호해제 해주셔야 합니다.^^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3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