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글 나누기
joungul.co.kr 에서 제공하는 좋은글 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 잠시 쉬어가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록펠러(J. D. Rockefeller)의 한 일화(逸話, episode)
록펠러(John D. Rockefeller)는 55세때에 죽어가고 있었다. 그는 음식은 과자와 우유로 연명하고 있었고, 그의 엄청난 부(재산)의 결과를 향수할 수 없었다. 그는 그의 대부분의 시간을 침대에서 보냈다. 그 자신의 말에 의하면, 5년이나 그는 단 한시간의 단잠도 자지 못했다고 했다. 그는 배가 고팠지만 먹을 수 없었다. 아무도 의지할 것이 없는 채 서서히 죽음을 맞고 있는 불상한 신세였다. 그는 혈액병으로 쇠약해졌고 위궤양으로 고통을 받았다. 그때 그는 그가 죽음을 맞고 있었기 때문에 이제껏(여태까지)하지 못했던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즐겨야 하겠다고 상상했다. 그래서 그가 했던 일들 중에는 그의 기적적인 치유에 큰 도움을 준 한 활동이 있었다. 그 일로 그후 그는 35년이상의 세월을 살았다. 그 한 활동이 무엇이었던가?(대답은 이렇다) ˝록펠러가 주는 것을 배웠다.˝(He learned to give!) 그가 신나게 주는(Giving) 활동(모험)을 시작한 후 12개월안에 실제적으로 건강해졌고 그후 그의 여생을 건강하게 보냈다.



by http://www.yesu.kimc.net/essay.html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