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이전다음
이 주의 테마컨텐츠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이 주의 테마컨텐츠
이 주의 테마컨텐츠
비즈컨텐츠테마컨텐츠 비즈폼 3월 둘째주
비즈폼 비즈폼
테마컨텐츠 3월 둘째주 테마컨텐츠 - "화이트데이 그 달콤함 속으로" new
발렌타인데이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랑만 하던 사람에게는 고백의 기회가 되고, 연인들에겐 사랑을 재확인 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이번 주에는 그 유래와 사탕의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즈폼 비즈폼
전체리스트 보기
 
컨텐츠 의미와 유래
캔디의 역사와 기원
캔디의 분류
이색캔디 만들기
관련서식
 

비즈폼의 미

매년 3월 14일, 남성이 좋아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자신의마음을 고백하는 날이다.


비즈폼유 래


사랑의 날로 널리 알려진 화이트데이는 사실 3월 14일로 발렌타인데이 덕분에 초콜릿이 많이 팔려 이득이 생기자 덜 팔린 사탕이 소비되도록 촉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한다.

3월 14일이 기념일 아닌 기념일로 된 것은 일본의 유명 제과회사인 모리나가 제과가 처음 만들었고 1958년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의 마케팅전략이 성공을 거두자 당시 비인기제품에 속했던 머시 멜로우를 팔기 위해 "발렌타인데이 날 받은 초콜릿을 화이트데이 날 머시멜로우로 보답하라" 라고 광고하였는데 이때 머시멜로우가 흰색 이었기 때문에 화이트데이 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한다.

전체리스트보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1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시~12시, 오후1시~6시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