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글 나누기
joungul.co.kr 에서 제공하는 좋은글 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 잠시 쉬어가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신만의 시간표
자신만의 시간표 성숙한 어른이 슬퍼하는 것보다는 철없는 아이의 슬픔은 더 마음을 아프게 한다. 그러므로 철없는 사람은 마음껏 철없이 행동하면서도 슬픔에 닥치면 불공평하게도 더 많은 사랑과 배려를 받는 것이다. 성숙한 사람은 으레 슬픔을 이겨낼 수 있으리라고 여겨지기 때문에 그 같은 배려를 받지 못한다. 성숙한 사람은 언제나 손해이다. 나는 너무 일찍 성숙했고, 그러기에 일찍부터 삶을 알게 된 만큼 삶에서 빨리 밑지기 시작했다. - 은희경, ˝새의 선물˝ 중에서 - 모든 것은 타이밍이 중요하겠죠.. 너무 이르지도 않고 너무 늦지도 않은 적절한 타이밍. 하지만 무엇이든 그 기준은 스스로가 정했음 좋겠어요.. 다른 이들과 맞춰서 내가 늦구나 싶어 조바심 내지 않고, 다른 이들과 맞춰서 내가 빠르구나 하며 오만해지지 않는, 자신만의 시간표, 어떠세요? 내가 어느 길로 가고 있는지 내가 어느 즈음 가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기준은 오로지 ˝당신˝입니다.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