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이전다음
좋은글 나누기
joungul.co.kr 에서 제공하는 좋은글 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 잠시 쉬어가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나는하나의레몬에서시작되었다
우연히 학교 도서관에서 책을 빌리다가 이 책을 발견했다. 제목이 특이해서 빌리게 되었는데 참 멋지다는 생각을 했다. 감각적인 사진과 처음부터 하나도 빼놓을게 없는 글귀. 이건 빌려서 볼 책이 아니다.. 두고두고 다시 보고 싶은 책이다..라는 생각에 이 책을 구하려고 참 많이도 노력했었다. 그렇지만 이 책을 구하려고 애썼을 당시에는 출판사의 부도때문에 절판되었었고 얼마 후에 책이 발간된다는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었다. 어쨌든 몇편의 단편들이 묶여있는 소설집인데 전체적인 분위기는 몽환적이라고나 할까? 꿈을 꾸는 듯한 기분이다. 그렇다고 해서 뒤가 찝찝한 그런 꿈은 아니다. 예쁘지만 어딘가 가슴이 아련한 그런 꿈이라고 표현하면 좋을까? 어쨌든 이야기 중간 중간 실린 사진과 그림... 어느 하나도 놓칠게 없다고 생각된다. 도서관에서 빌려 읽으면서 이곳 저곳 맘에드는 표현이 너무 많아 어찌할바를 몰랐던게 생각난다. 내 추천으로 그 책을 빌렸던 친구도 참 멋진 표현이라고 했었다. 페이퍼라는 잡지의 팬이 아니더라도, 이 책은 충분히 매력적인 책이다. 나는 하나의 레몬에서 시작되었다 라는 긴 제목이 무슨 얘기일까 궁금한 분들은 책을 구입해도 후회가 없을 것 같다!! (올 칼라다! 알록달록한거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좋다! 책을 보면서 여러가지 색감을 느낄 수 있게 하니까~)


by 영풍문고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0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시~12시, 오후1시~6시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고객센터휴무안내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