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의 문서서식 Q&A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포미의 문서서식 Q&A
문서서식Q&A
문서서식에 관한 알찬정보 비즈폼 문서도우미 포미가 알려드립니다
문서서식Q&A 문서서식Q&A
[급여명세서]급여명세서에서 공제내역은 어떻게 계산하나요?

기본적인 공제내역으로는 국민연금,건강보험료,고용보혐료,소득세,주민세로 계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민연금표준소득월액에 0.045를 곱한 값을 제합니다.

 

-> 국민연금 표준요율표  보기

 

 

건강보험료표준보수월액에 0.0431를 곱한 값을 제합니다.

 

-> 직장가입자의 등급별 표준보수월액  보기

 

 

고용보험료총급여액에 0.009를 곱한 값을 사업주, 근로자가 각각1/2부담씩 부담합니다.

 

 

소득세근로소득 간이세액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민세소득세 * 10% 입니다.

 

 

4대보험 요율표 보기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