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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무사 해설] 표준 연봉근로계약서(주4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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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가이드북] 노무사 해설 서식 구성
표준 연봉
근로계약서
계약서
샘플
전문가
항목 해설
11Page
전문 노무사 해설 中
휴일이란 근로의무가 없는 날이며 노동관계법상 당연히 부여되는 법정휴일은 주휴일과 근로자의 날뿐입니다. 다만, 사업장 실정에 따라 국•공휴일 또는 회사 창립기념일 등을 휴일로 정할 수 있습니다.
1주 동안 소정근로일을 개근한 경우의 주휴일과 근로자의 날은 유급 휴일로 부여하여야 합니다.
주휴일은 반드시 일요일로 부여하여야 하는 것은 아니며 사업장 상황에 따라 다른 요일로 정할 수 있습니다.
법정공휴일과 기타 정부 또는 회사에서 임시 지정한 날은 ‘임시공휴일’입니다. 실무상으로는 해당 일을 유급휴일로 정하는 것보다 임시공휴일로 해서 연차대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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