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임처리 규정
카테고리 기업일반 사규
조회수 14,693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클레임처리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 1 장 총 칙

제1조【목 적】
이 규정은 클레임의 적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판매제품에 대한 클레임의 처리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으로써 동종의 클레임의 재발방지와 소비자에 대한 서비스의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정 의】
이 규정에서 클레임이라 함은 판매제품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유로 납입 후 도매상 또는 소비자로부터 대품납입, 무상재가공, 손해배상 또는 출하정정의 요구가 있는 것을 의미한다.
1. 제품사용중에 발생한 품질상의 하자
2. 규격, 등급, 치수, 시방 및 수량에 대하여 계약조항 또는 송장과 현품과의 상위
3. 수송중의 제품의 손상

,,,

  • 여름휴가 디자인 안내
  • 2025년 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 2025년 근로계약서
123
DO THE Smart Block
  • 분기별 PPT템플릿_11_2025년,3분기 세무달력_19_7월세무일정
  • 여름휴가 디자인 안내문 디자인콘텐츠_32_여름휴가 SNS 디자인 콘텐츠
  • 업종별서식_08_렌트업계 문서작성_28_상반기 결과보고서
  • 핫클릭B_17_리뉴얼 엑셀이벤트 핫클릭B_16_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