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일반 > 사규 클레임처리 규정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클레임처리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 1 장 총 칙

제1조【목 적】
이 규정은 클레임의 적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판매제품에 대한 클레임의 처리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으로써 동종의 클레임의 재발방지와 소비자에 대한 서비스의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정 의】
이 규정에서 클레임이라 함은 판매제품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유로 납입 후 도매상 또는 소비자로부터 대품납입, 무상재가공, 손해배상 또는 출하정정의 요구가 있는 것을 의미한다.
1. 제품사용중에 발생한 품질상의 하자
2. 규격, 등급, 치수, 시방 및 수량에 대하여 계약조항 또는 송장과 현품과의 상위
3. 수송중의 제품의 손상

,,,

  • 가정의달
  •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변경안내
  • 연차누적관리
DO THE Smart Block
  • 시즌_14_가정의달 인사말1 문서작성_20_위임장
  • AI사업계획서_05_실버타운 사업계획서 휴일_05_근로자의날
  • 세무달력_05_5월세무일정 엑셀서식 추천_08_숙박세탁물 작업관리 프로그램
  • 종합소득세_02_종합소득세 신고 및 납부 종합소득세_01_대상별신고납부
비즈폼 이용후기 작성
별을 클릭하여 이용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0 / 2,000)
  • 등록된 내용은 비즈폼에 자동 노출됩니다.
  • 이용후기와 무관한 내용이나, 욕설, 비방, 명예훼손, 불성실한 내용, 반복문자, 광고 등 부적절한
    내용의 경우 삭제처리, 포인트 지급 회수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