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관리 규정
카테고리 기업일반 사규
조회수 8,903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보고관리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 1 장 총 칙

제 1 조【목 적】
이 규정은 회사의 보고서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그 관리방법을 확립하여 보고서의 표준화와 간소화 및 그 통제를 도모함으로써 업무능률의 향상을 꾀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정 의】
이 규정에서 보고서라 함은 대내적으로 업무에 관한 통계 및 기록 기타의 참고자료를 정례적으로 보고하는 제반문서를 말한다.
제 3 조【구 분】
①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구분한다.
1. 정기보고서:일정한 기일에 제출하는 보고서
2. 수시보고서:일정한 사항이 발생할 때마다 제출하는 보고서

...

  • 리뉴얼 엑셀이벤트
  • 2025년 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 2025년 근로계약서
123
DO THE Smart Block
  • 문서작성_28_상반기 결과보고서 핫클릭B_17_리뉴얼 엑셀이벤트
  • 핫클릭B_16_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시즌_32_임시공휴일 안내문
  • AI사업계획서_12_광고대행사 사업계획서 세무달력_18_6월세무일정
  • 환경의 날 디자인 패키지 스마트꿀팁_13_가계부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