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분장 규정(표형식)
카테고리 기업일반 사규
조회수 45,658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업무분장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1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의 업무분장에 관한 내역과 범위를 정함으로써 회사운영의 체계화 및 합리화를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적용범위)
당사의 업무분장에 관한 사항은 다른 명문규정이 없는 한 이 규정을 따른다.
제3조(업무분장)
업무를 분장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사항은 전 부서에 공통으로 적용한다.
1. 해당부서의 문서수발, 보관, 편철에 관한 사항
2. 해당부서의 비품, 집기의 보전관리에 관한 사항
3. 해당부서의 내방객 및 초청객접대에 관한 사항
4. 해당부서의 관련업무의 섭외활동에 관한 사항
...

  • 리뉴얼 엑셀이벤트
  • 2025년 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 2025년 근로계약서
123
DO THE Smart Block
  • 문서작성_28_상반기 결과보고서 핫클릭B_17_리뉴얼 엑셀이벤트
  • 핫클릭B_16_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시즌_32_임시공휴일 안내문
  • AI사업계획서_12_광고대행사 사업계획서 세무달력_18_6월세무일정
  • 환경의 날 디자인 패키지 스마트꿀팁_13_가계부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