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개선위원회 규정
카테고리 기업일반 사규
조회수 9,564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업무개선위원회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 1 조【목 적】
회사의 업무절차 및 장표의 합리화를 도모하고자 업무개선위원회를 설치·운영한다.
제 2 조【업무내용】
업무개선위원회는 제1조에서 정한 목적을 달성하고자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항에 대하여 사장의 자문에 응하며 또한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에는 그 의견을 사장에게 상신한다.
1. 업무절차의 명확화 및 개선에 관한 사항
2. 장표의 서식설계기준의 제정 및 폐지
3. 공통장표의 신설, 개정, 통합 및 폐지
4. 각 부서별 장표, 임시장표 및 대외장표의 신설, 개정, 통합 및 폐지
5. 기타 업무절차 및 장표의 개선에 관한 사항

...

  • 리뉴얼 엑셀이벤트
  • 2025년 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 2025년 근로계약서
123
DO THE Smart Block
  • 문서작성_28_상반기 결과보고서 핫클릭B_17_리뉴얼 엑셀이벤트
  • 핫클릭B_16_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시즌_32_임시공휴일 안내문
  • AI사업계획서_12_광고대행사 사업계획서 세무달력_18_6월세무일정
  • 환경의 날 디자인 패키지 스마트꿀팁_13_가계부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