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 비즈폼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무료회원가입로그인마이페이지서식요청고객센터즐겨찾기추가
바로가기
무료서식
무료 자동작성
영문컨텐츠
기업컨시어지
회사서식
업종별서식
핫클릭서식
기업전용서비스
정부지원금
할인쿠폰등록
바로가기
번역서비스
법률상담
맞춤법검사기
독서감상문
비즈폼
문서/서식 비즈폼 샘플서식 비즈폼 부서별서식 비즈폼 업종별서식 비즈폼 엑셀자동화서식 비즈폼 비즈플랜 비즈폼 애니폼 비즈폼 부가서비스 비즈폼 비즈컨텐츠 비즈폼 기업전용서비스 비즈폼
상세검색 검색도움말

인기검색어

사업계획서  계약서  자기소개서  이력서  제안서  설문지

회사소개서  탄원서  견적서  내용증명  급여명세서

재직증명서  위임장  사직서  차용증  각서  고소장

동업계약서   근로계약서   지출결의서   경력증명서   시말서
비즈폼인기검색어
비즈폼기업회원전용서비스
비즈폼
부서별실무서식
비즈폼
기업서식패키지
비즈폼
회사사규
비즈폼
기업관리자를위한컨텐츠
비즈폼
입사에서 퇴사까지 모든 컨텐츠
비즈폼
비즈니스 법률문서 가이드
비즈폼
자동화서식엑셀요청
비즈폼
세무회계실무사례
비즈폼
세무달력
비즈폼
기업전용서비스는 비즈폼 프리미엄/기업회원이 되시면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위치 Home > 기업전용서비스 > 엑셀자동화서비스 > 엑셀지식컨텐츠
메인자주하는질문
엑셀자동화서식? 엑셀자동화서식목록 엑셀지식컨텐츠
기업전용서비스엑셀 지식컨텐츠 비즈폼 사용전 꼭 확인하세요.
엑셀개념   기본사용법   엑셀팁 메인으로
입력이 끝나면 자동으로 테두리 표시
비즈폼등록일 : 2005-10-12 비즈폼조회수 : 6758

● 입력이 끝나면 자동으로 테두리 표시

 

   입력이 끝난 행에 대해서만 테두리가 나타나도록 조건부 서식을 지정하는 방법.
   이 방법을 사용하면 일일이 테두리를 그리지 않아도 되므로 간편하다
.
  
[ T I P ]

 

1. 먼저 서식을 지정할 셀을 선택한 다음 [서식] - [조건부 서식] 메뉴를 클릭한다.
  셀을 선택할 때는 미리 어느 정도 입력 할 것인지를 염두에 두고 범위를 지정한다.

 

  

 

2. [조건부 서식]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수식이]『=AND($A4:$E4<>""』를 입력

    하고 서식 단추를 클릭한다.

 

  

 

여기서 셀 주소는 지정한 셀 범위의 가장 왼쪽 첫 번째 열과 가장 오른쪽 마지막 열이다.

 

3. [셀 서식] 대호상자가 나타나면 [테두리] 탭을 클릭하여 원하는 스타일의 테두리를

   설정하고 [확인] 단추를 클릭한다.

 

  

 

4. 아래와 같이 내용을 입력한 후 ENTER를 치면 자동으로 테두리가 표시 된다.

   

 


   AND함수는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TRUE를 구하는 함수다.
   여기서는 B열에서 E열까지 공백이 엇이 입력을 하면 TRUE를 구하여 조건부 서식이 적용되는

   함수를 이용한 것이다.


 

 

 

enjoy1.cn>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