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식 > 학생 [독후감] 프로슈머 마케팅_정균승 지음
이용등급 무료
다운로드
서식설명

[본문 미리보기] 프로슈머(Prosumer)란 ′제3의 물결(앨빈 토플러)′에서 공급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를 합성한 용어라고 설명한다. 즉 소비자가 유통과 개발에 직접 참여하여 ´생산적 소비자´로 거듭 난다는 개념이다. 요즘 말하면 일종의 입 소문 마케팅의 유사하다고 볼 수 있다. 여기에는 품평단, 케쉬백, 적립금, P2P, 카페 등의 방법도 포함되어 있고 또한 네트워크 마케팅, 다단계도 포함하는데 이 책은 이중 네트워크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었다.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하면 왠지 부정적인 느낌이 강하다. 감금과 쇠뇌, 강매라는 단어들이 연상되고 실제로 그러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의 좋지 않은 모습에 실망한 기억이 있다.

DO THE Smart Block
  • 업종별서식_02_학원서식 시즌_16_스승의 날, 부부의 날 인사말
  • 문서작성_22_공적조서 문서작성_21_공문예시
  • 종합소득세_03_세액계산 시즌_15_5월 이슈 PPT 템플릿
  • 시즌_14_가정의달 인사말1 문서작성_20_위임장
비즈폼 이용후기 작성
별을 클릭하여 이용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0 / 2,000)
  • 등록된 내용은 비즈폼에 자동 노출됩니다.
  • 이용후기와 무관한 내용이나, 욕설, 비방, 명예훼손, 불성실한 내용, 반복문자, 광고 등 부적절한
    내용의 경우 삭제처리, 포인트 지급 회수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