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식 > 학생 [독후감] 브랜드 갭_마티 뉴마이어 지음
이용등급 무료
다운로드
서식설명

[본문 미리보기] 서문에서 밝히듯이 지은이는 나의 시간을 굉장히 소중하게 생각해 준다. 두께도 적당하고 활자도 좋다. 그리고 간결하게 설명하고 그림으로 이해 시켜주려고 노력했다. 마케터다운 솜씨다! 차례 다음으로 두 페이지를 장식하는 큼지막한 나이키 로고!, 이 나이키 로고가 그 상표를 지칭하는 브랜드가 아니라는 건 나도 공감하는 바이지만 브랜드의 무엇을 알려주고 싶어서 강력하게 나이키를 인용하는지 지은이의 의도가 궁금해 졌다. 브랜드는 각 기업이나 단체가 정의하는 것이 아니라 로고나 상표를 들었을 때 생기는 개인들 각각의 가슴속 깊이 느끼는 본능적인 감정을 브랜드라고 한다. 내 마음을 들여다보듯이 ´just do it´ 라는 카피로 말하고, 조던과 축구스타들의 기술로 놀라운 광고를 다시 보게 만들고, 에어의 기술과 디자인에 끌려 고가의 운동화를 두 켤레나 사게 만든 나이키라는 브랜드는 나에게 그런 느낌을 준다.

DO THE Smart Block
  • 엑셀서식 추천_09_인테리어 견적서 자동작성 프로그램 종합소득세_04_종합소득세 확인 사항
  • PPT활용팁_23_글래스모피즘 그래픽 효과 문서작성_23_부동산임대차계약서
  • 업종별서식_02_학원서식 시즌_16_스승의 날, 부부의 날 인사말
  • 문서작성_22_공적조서 문서작성_21_공문예시
비즈폼 이용후기 작성
별을 클릭하여 이용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0 / 2,000)
  • 등록된 내용은 비즈폼에 자동 노출됩니다.
  • 이용후기와 무관한 내용이나, 욕설, 비방, 명예훼손, 불성실한 내용, 반복문자, 광고 등 부적절한
    내용의 경우 삭제처리, 포인트 지급 회수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