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식 > 학생 [독후감] 마이크로트렌드_마크펜, 킬니 잴리슨 지음
이용등급 무료
다운로드
서식설명

[본문 미리보기]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요즘 가장 많이 생각하는, 또한 내 머리를 지끈거리게 하는 단어다. CRM을 생각하면서, 가장 많이 고민하고, 생각하는 것은 과연 어떤 고객이 우리회사를 필요로 할까? 우리 회사의 고객들은 어떤 유형들이 있을까? 그 다양한 고객들을 과연 몇 가지로 분류 할 수 있을까? 또한, 우리가 놓치고 있는 고객들은 어떤 부류인가? 하는 것들이다. 다양한 고객유형을 분석하기 위해, 또한 그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우리회사를 바라보기 위해 생각하고 또 생각한다. 그런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다. 난, 20대의 컴퓨터에 익숙한 직장인이지만, 우리 회사의 고객들 중엔, 컴퓨터 전원만 킬 줄 아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또한 너무 능숙하여, 우리의 서식들이 필요 없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과연, 내가 이 많은 유명의 고객들을 어떻게 분류하고 분석할 수 있을까?

  • 프리미엄 결제 이벤트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비즈니스매너_06_조문 수당의세계_05_통상임금
  • 비즈니스매너_05_부고 엑셀차트_06_차트꾸미기Ⅳ
  • 종합소득세_04_종소세 간편장부 & 주의사항 시즌_17_환경의 날 디자인 콘텐츠
  • 문서작성_24_회사규정 세무달력_06_6월세무일정
비즈폼 이용후기 작성
별을 클릭하여 이용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0 / 2,000)
  • 등록된 내용은 비즈폼에 자동 노출됩니다.
  • 이용후기와 무관한 내용이나, 욕설, 비방, 명예훼손, 불성실한 내용, 반복문자, 광고 등 부적절한
    내용의 경우 삭제처리, 포인트 지급 회수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