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이전다음
좋은글 나누기
joungul.co.kr 에서 제공하는 좋은글 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 잠시 쉬어가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몬테크리스토백작3
´몬테크리스토백작3권´에선 에드몽당테스의 복수의 여정이 가시화되어가는 모습들, 이야기들을 읽어낼 수 있다. (물론 독자와 뒤마는 알고있는 사실이지만)에드몽은 철저히 ´그´가 아닌 다른모습으로 살아간다. 몬테크리스토백작이란 기본골격(?)을 바탕으로 선원신밧드, 자코네씨, 윌모어경, 부소니신부로 변신해가면서 그를 아는 모든 사람들(그 사이엔 당연히 ´페르낭일당!´도 포함된다)을 기만하고 모든 의심들의 ´가지치기´에 한치의 오차도 없이 성공하는것이다. 3권에선 독자도 에드몽도 모르는 ´그들만의 내막´에 대해 소개되고있다. 빌포르의 사생아 베네데토의 기막힌 사연부터 당글라르 아내와 빌포르의 미심쩍은 관계, 페르낭의 아들 알베르 드 모르세르의 비중이 증가하면서 (에드몽과)메르세데스와의 거리차가 점점 좁아져가는 대목들까지... ´복수´는 지금까진 성공적이라 평가할 만하다. 하지만 독자도 에드몽당테스(몬테크리스토백작!)도 분명 만족스럽진않다. 남은 800여쪽에서 모든 진실이 밝혀지고, 정의의 함성소리가 귓전을 때려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0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시~12시, 오후1시~6시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고객센터휴무안내
클린사이트 선정